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청라 은행마을 단풍 축제 2018

조용한 정진 2018. 10. 15. 23:35

청라 은행마을 단풍 축제 2018

정부가 관광 활성화와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가을 여행 주간을 운영하는 가운데 보령시가 알록달록한 가을의 색을 모두 담은 특별한 관광지를 추천하고 나섰습니다. 우리나라 최대 은행나무 군락지 중의 하나로 알려진 청라 은행마을은 수령 100년이 넘는 토종 은행나무 3천여 그루가 식재된 곳으로, 마을 전체가 노란 은행나무 단풍으로 황금빛 물결을 이뤄 가을여행지로 알려져있으며,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선정하는 농어촌 축제 와 충남의 자랑할만한 관광자원으로 선정된 청라 은행마을 다풍 축제 2018 이 10월 27일(토) ~ 10월 28일(일) 2일간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오서산길 충남 보령시 은행마을에서 열립니다.





청라 은행마을 단풍 축제 에서는 100여년 된 은행나무로 둘러싸인 충청남도 문화재 신경섭 전통가옥은 노란 은행나무와 고택이 어우러져 한층 멋진 풍광을 선사합니다.







청라 은행마을 단풍 축제 에서는 은행을 털어 대박 난 마을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 에서는 은행을 소재로 한 체험행사, 공연행사, 연계행사 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청라 은행마을 단풍 축제 에서 은행 열매를 얻기 위해 심은 은행나무들이 이제는 관광 자원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매년 단풍과 함께 우리에게 축제 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은행 단풍 축제 도 즐기고 건강에 좋은 은행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축제 참가하셔서 누리기시 바랍니다.



댓글